FIRST IN LOGICS
인재파견/관리
선별된 인재 확보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인력관리 강점
  • 차별화된 채용

    • 검증된 인/적성 검사 활용
    • ON/OFF LINE 채용 동시활용
    • 채용 전단팀 운영
    • 직종에 맞는 통계자료 활용
  • 효과적인 관리 시스템

    • 입사 전,후 지속적인 교육
    • 고객사 현장 별 조장제 실시
    • 사전예측 인력 운영으로 돌발 시 적재/적시 인력 투입
    • 우수사원 포상, 여행 및 타사 재파견 및 정규직 전환 기회 부여 등 동기부여
    • 고객사 Needs에 맞는 평가 시스템 활용
  • 고객중심 서비스

    • 고객사 도급(파견)사간의 정기회의 실시
    • 상호간 문제점 발생에 대한 정기적인 피드백으로 보완과 체질 개선
    • 문제점 해결 위한 집중관리 TF 운영
효과적인 관리 시스템
  • 동기부여를 통한 생산성 향상

    • 장기 근무자 및 우수사원 별도 관리
    • 우수사원 선발 및 포상
    • 체계적인 교육
  • 현장 별 조장제 실시

    • 고객사,도급사,파견 직원간의 중간 역할담당
    • 도급(파견)직원 근태 등 체크
    • 사건사고 대응 및 파견사 통보
    • 도급(파견)직원 불만, 고충 사항 해결 및 도급(파견)사에 전달
  • 전문적인 평가 시스템

    • 채용시 인/적성 검사 실시
    • 분기별 평가 시스템
채용 시스템
  • 인/적성검사 실시

    • 인/적성에 대한 사전 검사를 통해 업무수행 리스크의 사전 방지 도모
  • 인터뷰 실시

    • 구조화된 인터뷰를 통한 역량 검증으로 우수 인력 선별 추구
  • 평가 전문가 운영

    • 선발 평가 전문가를 통한 선발 정확성 향상
고객중심의 서비스

집단화 방지 대책

  • 사원 중 내부 여론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직원을 둠으로써 전체 분위기와 여론파악 직원들과의 상담을 통해 내부 동정 파악
  • 다양한 공식적, 비공식적 설문조사 및 개인별 수시 면담 실시

집단화 대처 방안

  • 집단화 징후의 원인파악 및 적극 대응
  • 정책 및 제도적으로 해결 가능한 부분의 원인 해소 및 홍보 설득을 통한 갈등해소
  • 내부 여론 선동자를 파악하여 적극적 회유 또는 조직에서 격리

장기적 집단화 방지대책

  • 현장관리자, 본사와회의 정착
  • 꾸준한 간담회를 통한 내부 직원들의 충분한 의견 수렴
  • 설득력 있고 투명한 사원 평가 및 보상시스템
  • 정기화된 직무간 순환 보직을 통한 집단화 방지